커플링

맞춤 예물커플링 디자인

예비커플을 위해서 맞춤 제작한 예물커플링 사례입니다.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이 오래동안 준비하여 주문제작한 것입니다

▶ 모델No :  219JB
소재  :  14K화이트골드
맞춤 예물커플링

twin_ring2

표면을  무광 처리하여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예물커플링

특히 신랑되시는분의 반지는 무광으로 피니시 처리하여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주문제작하는 주얼리는 예산 고려하여 14K,18K,플래티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물 커플링은 평소에도 항상 착용하고, 오래되어도 싫증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의 반지가 좋습니다.

의미있는 나만의 예물 커플링을 준비하고 싶은 분은 보나젬의 맞춤 반지로 제작하면 후회없습니다.

기존에  착용하던 커플링이 있으면 리폼하여 새로 만들면 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예물 커플링(Couple Ring)이라는 단어는 한국에서 유행한 특별한 문화이며 서양에서는 약간 생소한 편입니다.

해외에서는  Pair Ring, Twin Ring, Matching Ring 이라는 용어도 함께 사용합니다.

우리나라 교포들이 많이 거주하는 나라에서 한국 남성이나 여성과 사귀는 이성들은

데이트 시작한지 백일을 기념하여 커플링을 사러가자고 하면 약간 당황한다고 합니다.

서양의 경우 데이트하는 남녀가 서로 신뢰가 깊어지고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남성이 여성에게 프로포즈하며 프로포즈링을 구입하는게 보통입니다.

결혼을 약속한 여성에게 남성이 선물하는 잉게이지링(Engagement Ring)은 결혼반지(Wedding Ring)와

함께 서로가 결혼을 약속한 징표로 사용됩니다.

두사람이 함께 결혼을 생각하며 데이트하며 커플링을 착용하는 한국의 젊은이들이

만든 커플링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예물커플링으로 결혼반지를 대신하거나

결혼10주년, 20주년을 기념하며 부부가 커플링을 착용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를 더 쌓아가는

것은 사랑을 나누는 좋은 문화임에 틀링없습니다.

예물 커플링 카테고리 

아코야진주

아코야 진주 세트 디자인

결혼예물로 받았던 아코야진주 예물 세트를 사용하지 않고 보관만 하다가 디자인 리폼한 사례입니다.

평소에도 착용하기 무난한 디자인을 원하여 심플한  디자인으로 품격있게 제작하였습니다.

▶ 제품 번호 :   1207JR

 

언제나 아름다운 아코야 진주 반지입니다.

주문제작하는 주얼리는 예산 고려하여  진주등급과 14K,18K,플래티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코야진주 구매시 구매요령

  1. 진주의 종류를 확인합니다.담수진주의 품질향상으로 인해 원형의 담수진주가 해수진주로 거래되거나 이를 명확히 얘기하지 않고 거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시에는 이를 확인하시고 거래명세서에는 반드시 진주의 종류에 대한 명기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슷해 보이는 원형의 나석 경우 가격대는 아코야진주가 2배 정도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2. 아코야흑진주는 천연색이 아닙니다.일부 손님 중 아코야흑진주를 천연색으로 아시거나 아코야흑진주를 타이티 흑진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아코야 모패는 흑진주의 생산이 불가능하므로 천연의 아코야 흑진주를 찾으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출처 : 한국진주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