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임솔아

작성자
박정종성택
작성일
2020-02-04 15:28
조회
60

8bb0da3ce7da845264bb547c23d25a1a.gif



20171201,경제,한국경제,현대차 11월 내수 질주…그랜저 다시 1만대 돌파,지난달 현대차 내수 전년비 두자릿수 성장 내수 시장 지배력 높여 국내 베스트셀링카 그랜저는 지난달 1만대를 다시 돌파했다. 올들어 11월까지 누적 판매는 12만3000대로 집계됐다. 사진 현대차 홈페이지 현대자동차의 내수 판매가 살아나고 있다. 11월 국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두 자릿수 성장세를 올렸다. 다른 국산차 메이커가 부진하면서 내수 시장에서 지배력을 높여가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달 국내외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10.4% 감소한 총 44만2940대를 팔았다. 해외 판매가 큰 폭의 감소세 13.6% 를 보였으나 내수는 6만3895대로 작년 11월 대비 12.8% 증가했다. 추석 연휴가 끼어있던 지난 10월과 비교해선 20% 늘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랜저와 쏘나타 투싼을 비롯한 주력 차종들이 판매 호조를 보여 전년 동월과 비교해 판매가 증가했다 고 설명했다. 지난달 현대차 내수는 기아차가 4만9027대로 작년 동월보다 0.2% 증가하는데 그친 것과 대조적이다. 그랜저는 1만181대 팔리면서 다시 1만대 클럽에 복귀했다. 코나는 4324대 팔려 4개월 연속 소형SUV 시장 판매 1위를 지켰다. 제네시스 G70은 1591대 출고됐다. 기아차는 쏘렌토가 8000대 이상 팔리며 레저용차량 RV 상승세를 주도했으나 경차 모닝 판매 감소 여파로 내수는 정체를 보였다. 국내 경차 판매는 소형SUV 시장이 확대되면서 줄고 있는 추세다. 현대·기아차를 제외한 완성차 3사 모두 지난달 내수는 영업일이 적었던 10월보단 늘었으나 작년 11월과 비교해 부진했다. 한국GM은 지난달 국내 판매량이 1만349대로 내수 3위를 지켰으나 작년 동월 대비 40% 급감했다. 쌍용자동차는 7.6% 줄어든 8769대 르노삼성자동차는 33.9% 감소한 8302대에 그쳤다.몰디브 게임 주소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카카오톡 선물하기 올해만 1조 거래,2010년 선보인 이후 처음.. 파트너업체도 4000곳으로 카카오의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2010년 12월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 사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첫 화면.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높은 접근성과 편리한 사용성 덕에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올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다. 이용자들이 선물한 금액은 1조원을 넘었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80%에 이르고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플랫폼이 됐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았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하고 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카카오 손동익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현금바둑이게임20171206,IT과학,아시아경제,여자가 바람피울 확률 26%나 증가하는 때는,사진 픽사베이 여자가 배란기 때 바람피울 확률이 더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뉴 멕시코 대학의 스티븐 갱게스태드 교수는 54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배란기 여성의 스킨십 욕구를 알아보는 실험을 실시했다. 연구팀은 여성들에게 남자친구와 스킨십을 얼마나 하고 싶은지에 대한 설문조사와 함께 남자친구가 얼마나 건강한지 파악하기 위해 귀 팔 다리 길이 등 10군데의 신체 부위 길이를 측정했다. 연구팀은 귀 팔 다리 등 왼쪽과 오른쪽의 길이가 거울에 비춘 것처럼 정확하게 대칭을 이룰수록 더 건강하고 면역력이 뛰어난 유전자를 가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사 결과 남자친구가 건강하고 몸의 대칭이 좋을수록 배란기 여성의 스킨십 욕구는 25% 높아졌으며 그렇지 못할 경우 여성의 스킨십 욕구는 25% 떨어졌다. 이어진 조사에서 배란기 여성들이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과 스킨십하는 상상을 한 적 있다’라는 질문에 긍정할 확률이 26% 높아졌다. 스티븐 교수는 “이 현상은 배란기에만 나타났다” 며 “임신 가능성이 높아진 시기의 여성은 자신도 모르게 더 건강한 유전자를 가진 상대를 찾게 된다”고 말했다.쓰리랑게임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