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 강제닉변 사유..

작성자
옥남용정성
작성일
2020-01-30 11:41
조회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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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스포츠조선,이제 편의점서 메디폼을 만난다 먼디파마 GS리테일과 제휴,한국먼디파마는 1일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메디폼 의 PB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 밴드 와 메디폼 H드레싱 메디폼 H뷰티 등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와 GS수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을 통해 이날부터 판매된다. 메디폼 밴드는 작은 상처에 편리하다.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 H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드레싱 제품이다. 5cmx10cm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다. 메디폼 H뷰티는 여성들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여드름과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상처 및 노출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밴드 No.1 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상처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임팩트게임20171206,IT과학,한국경제,이슈소멸 앞둔 이통3사 멤버십 포인트…어떻게 쓸까,내년 1월1일이면 폐기되는 멤버십 포인트 59.3% 포인트 사용하지 못한 채 소멸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 소멸 기한이 30여일도 채 남지 않아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일 이통업계에 따르면 올해 이통사가 제공한 멤버십 포인트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통사는 매년 1월1일 연초에 포인트를 지급하고 12월31일 잔여 포인트를 폐기한다. 멤버십 포인트는 가입자들이 납부하는 요금에 따라 차등적으로 지급된다. 제휴사 할인이나 통신서비스 할인 영화 무료예매 등이 대표적인 멤버십 포인트 혜택이다. 이통사는 지급한 포인트를 활용해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가 현금처럼 쓰이는 셈이다. 문제는 할인이나 무료혜택에도 불구하고 절반 이상의 이통사 멤버십 포인트가 매년 자동 소멸되고 있다는 점이다. 포인트 이용기간이 비교적 짧은 기간인 1년으로 제한돼 있는데다 이통사별 멤버십 포인트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탓이다. 올해 9월 한국소비자원이 이통사 멤버십 포인트 2년 이상 사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통신사로부터 받은 1인당 평균 포인트 8만1452포인트 중 59.3%가 쓰이지 못했다. 업계는 매년 자동 처분되는 포인트를 5000억원 규모로 추산하고 있다. 이통사는 소멸되는 포인트 규모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 이통사들도 이러한 지적들을 신경쓰는 눈치다. 이통3사가 연말을 맞아 대대적으로 멤버십 혜택 홍보에 나섰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멤버십 포인트를 현명하게 쓸 수 있을까.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등 12월에 멤버십 이용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메리 T 크리스마스 2017 T멤버십 행사를 열었다. 고객의 사용패턴 분석한 결과 포인트 사용량이 많은 베이커리 편의점 등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겠다는 것이다. 세부적인 사항으로는 월요일 세븐일레븐 1000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 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할인 목요일 파리바게트 1000원당 200원 할인 금요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토·일 롯데월드 50% 할인 동반1인 포함 등이 있다. KT는 10일까지 경품이나 통신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를 마련했다. KT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모두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2017년 KT 멤버십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천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가 준비되어있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 가입월 1개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 1개월 LTE 롱텀에볼루션 데이터 100MB 메가바이트 등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에버랜드 본인 40%·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0%·동반 3인 20 30% 서울랜드 본인 60%·동반 2인 40%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가입자는 LG그룹 계열사 제품을 멤버십 할인을 통해 U 패밀리샵 에서 구매할 수 있다. VIP 등급의 경우 LG전자샵·리튠샵·LG생활건강샵에서 15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 등급은 LG전자샵·리튠샵·LG생활건강샵에서 10 15% 할인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통사들이 멤버십 포인트 혜택에 대해 홍보를 확실히 해야할 필요가 있다 며 고객들도 이통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 혜택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용해야 할 것 이라고 말했다.배터리바둑이20171201,IT과학,서울경제,토요워치 건보공단 정보 활용해 성별·연령대·질환별 우수 검진기관 선택을,건강검진 똑똑하게 받으려면 서울경제 평소 역류성 식도염을 앓고 있는 50대 문모씨는 2년마다 종합병원이 아닌 동네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다.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위암 분야에서 우수 평가를 받은 병원이라 신뢰할 만하다는 이유에서다. 문씨는 “평소 관심이 많은 질환을 잘 검진해주는 곳을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 검사를 받고 있다”며 “굳이 복잡한 대형 종합병원을 가지 않아도 양질의 진료를 받을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질병 치료에서 예방으로 건강관리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보다 효과적으로 건강검진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의료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성별이나 연령대 평소 앓던 질환 등을 고려해 건강검진을 받아야 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지역 세대주 및 직장가입자 40세 이상 세대원과 피부양자를 대상으로 2년에 한 번씩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대상자가 검진기관을 선택해 진료를 받으면 된다. 건보공단에서는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건강인’을 통해 질환별 우수 건강검진기관을 확인한 뒤 선택할 것을 권하고 있다. 건보공단에서는 3년마다 병원급 이상 국가건강검진기관을 대상으로 일반 검진 영유아 검진 구강 검진 암 검진 등의 경쟁력을 평가하고 있다. 검진 대상자가 가족력·유전력 등으로 특정 질환에 특히 주목한다면 자신의 관심 분야에서 우수 등급을 받은 병원을 선택해 내원하면 된다. 지역에도 우수 등급을 받은 중소형 병원이 있지만 건강검진 대상자들은 대형 병원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이에 대해 종합병원의 한 관계자는 “대형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 게 좋다고 하는 이유는 다양한 질환에 걸쳐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쌓은 의사들이 한곳에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건보공단의 정보를 이용하면 굳이 종합병원을 가지 않고도 거주지와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연령별 필수검진 항목을 꼼꼼히 챙겨 검사를 받는 것도 중요하다. 의료계에서는 30대부터 남성은 위내시경 여성은 자궁암·유방암 검사를 40대 이상은 대장내시경을 50대 이상은 여성에 한해 골다공증 검사 등을 받을 것을 권하고 있다. 건보공단에서는 통상 40세 이상 대상자에게 암 검사를 제공하고 있다. 최명수 건보공단 건강검진부장은 “사업장으로 와서 건강검진을 제공하는 출장형의 경우 암 검진을 위한 시설설비가 없는 게 많다”면서 “이럴 경우 40세 이상이라면 병원을 방문해 암 검진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배터리바둑이20171203,IT과학,조선비즈,권영수 LGU 부회장 5G 추진단 만들고 AI사업부 CEO 직속으로 개편,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이 5세대 G 통신 경쟁력을 높이고 인공지능 AI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 개편에 돌입했다. LG유플러스 032640 는 지난달 30일 임원인사와 함께 5G 기술 개발에 역량 집중을 위해 ‘5G 추진단’을 신설하는 등의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AI 사업부는 최고경영자 CEO 직속으로 편제했다. 최주식 부사장이 5G 추진단장으로 현준용 전무가 AI사업부장에 각각 내정됐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LG유플러스 제공 권 부회장은 1일 ‘CEO 메시지’를 통해 “5G에서도 경쟁사를 압도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기 위해 5G 추진단을 신설한다”며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주파수 전략 수립 커버리지 투자 장비업체 선정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차별화된 고품질의 5G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도록 철저히 준비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제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왔고 미래 경쟁력의 근간이 될 5G AI 분야에서 확실하게 승기를 잡아야 한다”며 “2018년은 5G AI 등 미래 산업의 경쟁이 본격화 될 것이며 시장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므로 철저한 미래 준비를 위해 조직 개편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AI사업부의 CEO 직속 편제와 관련해 권 부회장은 “AI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홈·미디어 사물인터넷 IoT 기업부문과 원활한 소통과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며 “AI사업부를 직속 편제해 독립하고 각 부문과 긴밀한 협업과 신속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말했다.바둑이포커20171201,IT과학,이데일리,본투글로벌센터 신한은행·화하그룹 등과 中스마트시장 간다,과기부 산하 본투글로벌센터 유망기술기업 중국진출 지원 4자 MOU 신한은행·화하그룹·한중문화협회 참여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29일 K ICT 본투글로벌센터는 중국 합비 시에서 신한은행 화하그룹 한중문화협회와 ‘중국 스마트시티 사업 추진 및 한국 유망기술기업 중국진출 지원’을 위한 4자 업무협약 MOU 를 체결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유망기술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전문기관인 K ICT 본투글로벌센터 센터장 김종갑 가 국내 유망기술기업의 중국 스마트시티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4자 업무협약 MOU 를 체결했다. 29일 중국 안후이성 합비시 창펑현에서 에서 열린 업무협약에는 신한은행과 중국 내 도시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화하그룹 한중문화협회가 참여했다. 화하그룹이 중국 내 스마트시티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해당 프로젝트에 적합한 한국 유망기술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식에서 각 기관은 한 중 양국 기업 간 협력과 교류를 통해 중국 내 스마트시티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각 기관은 이번 스마트시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중국 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접목할 수 있는 유망기술기업 발굴에서부터 기술자문 교류사업 우수 자원 결합 금융서비스 제공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성공적인 협력 모델을 함께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본투글로벌센터와 신한은행 한중문화협회는 안후이성 루안 시와도 중국 스마트시티 사업 추진 및 한국 유망기술기업 중국진출 지원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스마트시티 프로젝트는 시범구역인 창평현 산업신도시를 시작으로 루안 시 상해 남경 선전 등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김종갑 본투글로벌센터장은 “한 중 양국이 스마트시티 사업화에 협력함으로써 국내 유망기술기업들의 중국 진출을 보다 실질적으로 도울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의 우수한 기술력이 중국의 거대한 자원 환경 등과 결합돼 사업 판로개척 신규매출 향상 등이 선순환 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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