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오브 듀티 2019

작성자
박은희희지
작성일
2020-01-28 06:35
조회
29




동명의 기존 드라마라든가 영화하고는 상관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 영화입니다.






최근에 본 영화라서 리뷰하긴 합니다만, 이걸 볼 이유는 없습니다.






처음 도입부는 무난하게 경찰 액션물의 노선을 취합니다.



파워 있어 보이는 주인공의 농땡이 치는 일상을 보여주는 한편, 다른 곳에서는 
범인과 경찰의 추격전이 벌어집니다.




그리고 사건에 말려드는 주인공. 여기까지는 액션도 적당한 편이라서 괜찮습니다. 무난합니다.









그런데 인터넷방송을 이런 전형적인 클리셰에 결합시킵니다. 제작자가 나름 흥행 안전빵으로 미녀 인방 리포터하고 엮어줍니다. 네, 망쪼의 전형적인 클리셰죠.




재밌게 봐줄 마음의 준비를 하고 봐줬는데도 이 부분부터 차마 견딜 수 없는 분노, 회한, 슬픔이 닥쳐옵니다. 나의 시간과 영자막 해독의 노력을 돌려받고 싶어집니다. 참고로 현재 영자막만 존재.









스토리, 개연성, 캐릭터의 매력. 전부 다 무너집니다. 총들은 제대로 챙겨서 총싸움 하니까 장비빨은 봐줄만한데 사실 액션도 범작 수준이죠. 시간 때우기는... 될까 말까 애매하네요.




제작비는 꽤 썼을 텐데 액션과 요즘 대세인 인방의 콜라보에 집착하느라 대본을 3류로 갖다 쓰니 제대로 말아 먹었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 평이 안 좋아 보이길래 각오하고 어쨌든 끝까지 보자고 생각했기 때문에 끝까지 본 영화입니다.




3류 쌈마이 미학도 없고 이게 뭐하는 영환지.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데일리안,SK케미칼 지주회사 체제 전환...SK디스커버리’ 출범,SK디스커버리 로고.ⓒSK디스커버리 SK케미칼 1일 SK디스커버리로 지주회사 체제 전환 내달 5일 지주회사와 사업회사 각각 변경 상장 및 재상장 예정 SK케미칼 지주회사 ‘SK디스커버리’가 1일 공식 출범했다. SK케미칼은 1일을 분할 기일로 기존 SK케미칼이 SK디스커버리로 변경돼 법인이 존속되고 사업회사가 분할되는 지주회사로 체제 전환된다고 밝혔다. 신설되는 사업회사는 기존 사명인 SK케미칼을 이어받는다. 이번 분할로 SK디스커버리는 자회사 관리와 사업포트폴리오 고도화에 집중하고 SK케미칼은 기존 화학사업과 제약사업의 경영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주력하게 됐다. 지주회사와 사업회사의 분할 비율은 48 대 52이다. SK디스커버리 대표이사는 최창원 SK케미칼 부회장이 맡고 총괄로는 박찬중 SK케미칼 부문장이 선임됐다. 박찬중 SK디스커버리 총괄은 “지주회사의 출범을 통해 사업 전문성을 제고하고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변화된 체제의 빠른 안착을 통해 사업을 고도화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SK디스커버리는 지주회사 전환에 앞서 지난 6월 이사회 승인 10월 주주총회를 거쳐 지주회사와 사업회사의 분할을 의결했다. SK디스커버리의 출범은 지난 2000년 이후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사업포트폴리오 개선과 고부가 신규사업의 성과 가시화에 따라 사업회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경영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다. 이와함께 지주회사와 사업회사로 기능을 분리해 기업 경영의 투명성 강화와 책임경영 확대를 통해 주주가치를 증대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주회사 출범에 따라 각 사업회사들은 전문성 강화로 성장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29일부터 매매 거래가 정지된 SK케미칼 주식은 SK디스커버리와 SK케미칼로 분할돼 내년 1월 5일 각각 변경상장 및 재상장 될 예정이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5,IT과학,아이뉴스24,샤오미 내년 IPO서 평가액 500억弗 원해,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안희권기자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빠르면 내년에 홍콩증시에 주식을 상장할 전망이다. 블룸버그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샤오미는 투자은행들과 내년 주식상장을 협의하고 있으며 기업가치를 500억달러 이상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부 매체들도 지난주 샤오미가 2018년 하반기 주식상장을 추진하기 위한 회동을 투자사들과 가진 것으로 전했다. 샤오미는 최근 몇 년간 중국시장에서 화웨이 오포 등에 밀려 고전했으나 온라인 판매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매장판매를 병행해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샤오미가 기업공개로 50억달러 가량 자금을 확보할 경우 해외에서 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매출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0년에 설립됐던 샤오미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중심의 입소문 마케팅으로 신생사에도 불구하고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샤오미는 온라인 판매를 통한 중간유통 비용을 축소하고 제품판매 가격을 크게 낮춰 가성비를 내세운 전략으로 2014년 중국내 1위 세계 3위 스마트폰 제조사로 성장했다. 하지만 지난해 중국 단말기 업체 화웨이와 오포 비보 등이 온라인 판매방식과 저가전략을 내세워 샤오미의 시장 점유율이 4위권으로 추락했다. 이에 샤오미는 중국시장에서 벗어나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하는데 집중해왔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올 3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샤오미가 삼성전자나 애플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샤오미가 현지 스타트업에 자금을 투자해 선두를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 레이 쥔 샤오미 최고경영자 CEO 는 앞으로 5년간 100개 인도 스타트업에 10억달러 약 1조원 를 투자해 모바일 생태계를 구축하고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샤오미는 이를 통해 인도에서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에게 통합해 제공하며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하려 한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서울경제,서울경제TV 한국 데이터 요금 제일 비싸 사실은,서울경제TV 앵커 통신비 논란이 끊이질 않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이 전세계에서 가장 비싸다는 분석이 나와 논란인데요. 어떤 내용인지 이보경기자와 알아보겠습니다. 앵커 이기자 우리나라 데이터 요금이 전세계에서 가장 비싸다고요 기자 네 우리나라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이 세계 주요국 중 가장 비싸다는 분석이 나왔는데요. 핀란드의 경영컨설팅 업체인 리휠이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와 유럽연합에 속한 41개국을 비교 분석한 결과입니다. 리휠은 월 국내전화 무료통화가 1 000분 이상 제공되는 스마트폰 요금제 중 LTE 데이터 1GB당 가격은 한국이 13.4 유로 약 1만7 300원으로 가장 비싸다고 발표했습니다. 캐나다가 12.1유로로 2위 미국은 6위 일본은 10위였습니다. 1GB당 요금이 가장 싼 곳은 핀란드로 0.3유로 약 380원이었습니다. 한국이 핀란드에 비해 약 45배 비싼 셈입니다. 앵커 그동안 통신사들은 우리나라 데이타 요금이 주요국과 비교해 볼때 매우 저렴한 편이라고 주장해왔잖아요. 이번 보고서는 정반대 얘기를 하고 있는데 어떻게 된 거죠. 기자 네 리휠이 이번 보고서 작성 과정에서 사용한 기초 자료가 잘못된 부분이 있고 국내 현실과는 동떨어져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우선 사실과 다른점을 살펴보면요. 리휠은 국가별로 30유로 우리 돈으로 3만8 688원으로 살 수 있는 LTE 데이터량 최대치를 집계하고 그를 기준으로 각국 요금 수준을 판단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3만2 890원으로 300MB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정 요금제를 기준으로 삼았는데 실제 30유로로 38 390원 으로 1GB를 쓸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또 이밖에도 국내는 요금이 올라갈수록 데이터 제공량이 많고 무제한으로 가며 단위당 데이타 가격이 낮아지는 구조인데 이를 반영하지 않고 30유로를 기준으로 전체 요금의 수준을 평가했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LTE데이터 가격은 1GB당 13.4유로라고 했지만 이건 3만2 890원이라는 요금을 기준으로 한 결과입니다. 5만4 890원에 6GB를 제공하는 상품은 1GB당 7유로 6만5 890원에 최대 72GB를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 1GB는 1유로 미만이라는 겁니다. 또 우리나라에서 얼마 전부터 적용되고 있는 25% 선택약정할인 인상이 적용되지 않았고 다른 나라와 달리 알뜰폰 업체들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또 데이터는 구글 번역기를 돌려 확보한 것으로 신뢰성에 의문이 갑니다. 앵커 오늘 시민들 사이에 이슈가 됐던 리휠의 국가별 통신비 비교 결과에 문제가 있다는 거네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각국의 통신비를 비교하는 것은 나라마다 요금제가 너무 다양하고 속도나 약정계약 형태 등이 다르기 때문에 단순 비교가 쉽지 않습니다. 그동안 알려졌던 각국의 통신요금 비교결과는 경제협력개발기구가 2년마다 발표하는 ‘디지털경제전망 보고서’인데요. 이 결과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우리나라의 통신요금은 타 국가 대비 15 40% 저렴한 것으로 돼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그대로 믿을 수는 없습니다. 경제개발협력기구는 비교 기준의 불공정성 논란때문에 올해부터 각국 가계통신비 비교를 뺀 상황입니다. 통신시장의 환경변화로 각 국가별 통신요금 구조를 직접비교하기가 어려워졌기 때문에 OECD통계에서 제외한겁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의 경우 OECD의 통신비 조사결과 2013년에는 비싼 편에 속했고 2015년에는 싼편에 속했는데요. 2년만에 이렇게 바뀐 것은 가처분 소득기준을 구매력평가 환율기준으로 바꾸고 단말기 구입비용을 뺀 이동통신서비스 요금만 비교했던 탓입니다. 앵커 가정에 따라 결과에서 큰 차이가 나는 것을 보면 특정자료만 인용할 경우 사회적 갈등만 키울 우려가 있겠네요. 통신비 인하정책을 만들 때 통계의 의미부터 따져보고 접근해야겠습니다. 현재 통신비 인하 정책 진행상황은 어떤가요 기자 네 현재 가계통신비 관련 중장기 대책을 논의하는 가계통신비 정책협의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부와 시민단체 전문가 단말기업체 통신3사등이 참여해서 단말기 완전자급제 보편요금제 등 통신비 관련 논의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내년 2월까지 약 100일간 진행되고 이후에는 입법 참고자료로 제출될 예정입니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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