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등장한 생태계 파괴범

작성자
강훈준남상
작성일
2020-01-25 16:36
조회
33








보스턴 셀틱스 타코 폴 231cm

참고로 두번째짤 막는 선수 키 213cm




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3,IT과학,뉴시스,외신들 아이폰X 고평가…LG V30 저평가,서울 뉴시스 포브스와 일부 미국 IT 전문 매체들 최신 스마트폰 비교 포브스 칼럼 V30 아이폰X보다 디자인·카메라 뛰어나 폰 아레나 V30 방수방진· 배터리 아이폰X보다 우월 서울 뉴시스 심동준 기자 최근 미국의 매체들이 주요 스마트폰을 비교해본 결과 상대적으로 LG V30이 다른 휴대폰에 비해 저평가된 부분이 있다는 취지의 칼럼 또는 기사를 게재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포브스는 지난 11월27일 아마추어 사진작가 벤 신 Ben Sin 이 작성한 아이폰X가 과대평가 받는 만큼 LG V30이 과소평가되고 있다 The LG V30 Is As Underrated As The iPhone X Is Overrated 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시했다. 포브스에 게재된 칼럼에서 벤 신은 소비자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비교를 한다면서 디자인과 카메라를 비교 분석 했다. 분석 결과 벤 신은 아이폰X 디자인에 대해 후면에 보기 흉하게 카메라가 튀어나와 있다 고 평가하면서 이는 다른 프리미엄 제품에서 사라진 형태인 반면 V30 카메라는 튀어나와 있지 않았으며 제품 전반이 슬림한 편이라고 봤다. LG전자가 제조한 V30 디자인은 상하좌우의 베젤을 최소화하는 베젤리스 방식으로 구현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반면 아이폰X에 적용된 노치 디자인의 편의성 등을 두고는 이견이 있다는 게 업계 일각의 시선이다. 또 카메라를 비교했을 때 아이폰X는 균형감 있고 질 좋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으며 V30의 경우에는 사진·동영상을 촬영할 때 전문가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촬영을 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V30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120도 광각 카메라를 통해 다른 휴대전화로 촬영이 어려운 풍경을 찍을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좁은 공간에서 음악을 연주하는 밴드를 찍을 때 V30 광각으로 전체를 한 화면에 담는 식이다. 서울 뉴시스 IT 전문매체인 폰아레나 Phone Arena 에서도 지난달 4일 애플 아이폰X 대 LG V30 첫인상 Apple iPhone X vs LG V30 first look 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시했다. 기사에서 폰아레나는 V30의 방수방진 수준은 IP68로 IP67인 아이폰 X보다 뛰어나다 아이폰X와 다르게 유용한 3.5㎜ 헤드폰 잭과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했다는 점에서 V30을 높이 평가한다 는 등의 평가를 했다. 폰 아레나는 해당 기사에서 LG전자 V30에 탑재된 배터리의 견고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기도 했다. LG전자 측은 폰 아레나가 밝힌 주요 스마트폰 배터리 지속 시간은 아이폰X 8시간 41분 갤럭시노트8 7시간 50분 LG V30 9시간 3분으로 V30이 가장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 전했다. 다른 IT 전문매체인 노우유어모바일 Know Your Mobile 도 10월31일 아이폰X 대 LG V30 무엇이 다른가 iPhone X vs LG V30 What’s The Difference 라는 제목의 기사를 냈다. 노우유어모바일은 기사에서 V30 제품을 아이폰X와 비교하면서 디스플레이 디자인 후면 카메라 를 긍정적으로 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낮다는 점을 좋게 평가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IT과학,ZDNet Korea,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로 재도약 시도,PC 게임 검은사막 뒤이어 흥행할지 주목 지디넷코리아 이도원 기자 PC 게임 검은사막 하나만으로 코스닥 벨을 울린 펄어비스가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월 14일 코스닥에 상장한 펄어비스는 3분기 매출 275억 원 영업이익 151억 원 당기순이익 134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매출이 117.6% 당기순이익 110.2% 증가한 수치다. 향후 모바일 게임이 흥행하면 큰 폭의 실적 개선에 성공할 것이란 전망이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PC 게임 검은사막 IP를 계승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을 출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원작 개발에 활용한 자체제작 엔진과 리소스를 바탕으로 제작 중이며 원작 수준의 액션성과 채집 채광 벌목 제작 낚시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또한 자동사냥 같은 편의 시스템과 확률형 아이템을 최소화해 무과금 이용자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해졌다. 출시 전 시작한 사전 예약 반응은 뜨거웠다.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사흘 만에 참가자 수 70만 명 7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전 예약 수치는 테라M 오버히트 등 대작과 견줘도 부족함이 없다. 테라M의 사전 예약자 수는 4일 만에 50만 명 오버히트는 6일만에 5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28일 출시된 테라M은 애플 매출 1위 구글 매출 2위로 급등했다. 테라M과 같은 날 출시된 오버히트 역시 애플 매출 2위 구글 매출 4위에 올라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2018년 1월에 출시되는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 예약에 이용자들이 몰린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풀이된다. 하나는 원작 검은사막 IP의 인지도가 높다는 것. 또 다른 하나는 플레이 영상을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과 다른 액션성을 미리 보여줬다는 점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원작 검은사막은 지난 2014년 말 국내에 출시돼 집중 조명을 받은 작품이다. 당시 이용자들은 PC로 구현이 가능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방식을 제공했다며 극찬했다. 국내에 이어 북미 유럽 대만 등에 진출에 유명 PC 게임과 어깨를 나란히 한 이유다. 검은사막은 지금의 펄어비스를 만들어낸 일등 공신으로도 꼽힐 정도.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하나만으로 코스닥에 입성했으며 상장 첫 거래일인 9일 14일 시가총액 약 1조1천억 원 삼개월만에 약 2조3천억 원으로 몸값을 두 배 높였다. 평촌에 위치한 펄어비스. 사진 지디넷코리아 검은사막 모바일은 IP 인지도만으로 주목을 받은 게 아니었다.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직후 원작 뿐 아니라 모바일 액션 게임을 즐겨하는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원작 느낌의 그래픽 톤에 강렬한 액션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내년 1월 정식 출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해당 모바일 게임이 펄어비스의 기업 가치 상승에 일조할지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지는 출시 직후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 한 관계자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했다. 검은사막 IP 인지도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액션 효과에 기대가 컸기 때문”이라며 “해당 모바일 게임이 펄어비스의 재도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바카라사이트20171201,경제,한국경제,LG상사 윤춘성 부사장 승진,판토스도 4명 신규임원 인사 안대규 기자 윤춘성 부사장 LG상사가 1일 자원사업에서 성과를 낸 윤춘성 전무를 부사장으로 한 단계 올리는 등 2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윤 부사장은 석탄 팜사업 등 자원 투자사업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그는 1989년 LG상사에 입사해 석탄사업부장 상무 과 인도네시아 지역총괄 전무 을 거쳐 지난해 자원부문장을 맡았다. LG상사 물류 자회사인 판토스도 이날 중국과 북미 등 지역사업을 담당하는 인사를 중심으로 4명의 신규 임원 인사를 했다.뉴원더풀게임20171204,IT과학,뉴시스,KT Be Y 폰 2 단독 출시…출고가 39만6000원,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KT는 5일부터 Be Y 폰 2 를 공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Be Y 는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다. Be Y 폰 2 는 5.2인치 전후면 커브드 글라스 디자인에 전작보다 셀카 기능을 강화한 전면 카메라와 더 커진 센서로 선명한 사진촬영이 가능한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30분 만에 최대 45%까지 충전 가능한 빠른 충전 퀵차징 과 고속 지문인식센서 등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출고가는 39만6000원 VAT포함 이다. Be Y 폰 2 는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화웨이에서 글로벌 출시 후 많은 판매를 기록중인 P10 Lite 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화웨이 P10 Lite 모델은 10월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단말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이현석 KT Device본부장 상무 은 지난해 가성비 높은 Be Y폰을 출시하면서 1020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 며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Be Y 폰 2 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배터리바둑이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韓스타트업 포기했는데…애플스토어 입점 성공 이유,머니투데이 아비람 제닉 Aviram Jenik KSP 매니징파트너 편집자주 스타트업의 꿈을 이루기전까지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One way ticket 애플에 연락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면 그래픽 김현정 디자이너 스타트업 창업가라면 누구나 자신이 개발한 제품이 애플스토어에서 팔리는 걸 원할 겁니다. 그것도 최신 아이워치와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폰 바로 옆에 진열된 채로 말이죠. 이에 대해 여러분은 아마도 그렇게 되기 위해선 차세대 로켓과학 수준의 엄청난 제품을 개발해야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사실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혹은 애플 창업가인 고 스티브 잡스와 생전에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거나 애플과 꽤 깊은 비즈니스 관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틀렸습니다 안타깝게도 필자가 애플스토어 입점을 보장하는 공식을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필자도 공식을 모릅니다 . 분명 행운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든요. 그러나 그 대신 킥스타터 Kickstarter 로부터 자금을 마련해 결국 전 세계 애플스토어 및 공식 쇼핑 웹사이트에 물건을 팔 수 있게 된 성공 사례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사례를 통해 여러분은 애플스토어로의 입점 조건이 생각보다 덜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사실 비공식적이긴 하지만 중요한 한가지 요구조건이 있긴 한데 그것은 바로 제품이 순백색으로만 돼 있어야 한다는 점이지요. 여기서 소개할 제품 ‘Upright’는 앱과 함께 제공되는 아주 간단한 이스라엘 스타트업 제품입니다. 특수 접착제를 이용해 등에 붙여두면 허리를 곧게 펴고 유지하도록 해주는 제품이죠. 사실 아이디어 자체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필자는 이미 4년 전에도 같은 아이디어를 가진 두 명의 한국 스타트업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한국 스타트업들과 다르게 ‘Upright’를 개발한 이스라엘 창업가는 온갖 위험을 무릅쓰고 시도해 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스라엘 스타트업도 초창기엔 엔젤과 시드 투자를 받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인디고고 indiegogo 에서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자금을 모았습니다. 그 자체로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 결국 제품의 첫 번째 버전을 개발할 정도의 충분한 자금은 마련할 수 있었지요. 이렇게 피드백과 경험을 통해 무장한 그들은 그 뒤 제품의 두 번째 버전을 개발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킥스타터를 이용해 백만 달러의 자금을 모을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완제품 개발까지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그치지 않고 그들은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길 원했죠. 바로 애플스토어에 제품을 입점시켜 그 곳에서 제품을 팔고 싶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한 일은 바로 애플에 이메일을 보낸 것이었죠. 간단한 이메일 말입니다. 물론 진짜로 간단했느냐 하면 그렇진 않았습니다. 수많은 이메일을 주고 받는 일이 필요했습니다. 심지어 애플로부터 ‘예스’라는 대답을 받은 뒤에도 입점을 위해 수정해야 할 수많은 리스트들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제품 개선 시간도 아주 짧게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엄청난 일을 해내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하듯 이들은 정말로 노력을 쏟아부었습니다. 계속해서 프로토타입을 개선해 애플 본사로 보냈고 거기로부터 온 수정사항은 곧바로 개선하는 식으로 말입니다. 아주 상세히 적힌 제품요구서 문서를 읽고 그 요구조건에 신속히 대응하려 노력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아이워치를 위한 앱이었습니다. 수정사항 요청에 빠르게 대응한 덕에 이스라엘 스타트업은 결국 애플과의 오픈 채널을 보유하는데 성공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길고 긴 마라톤 어쩌면 100미터 전력질주와 더 비슷할지 모릅니다 끝에 그들은 북미 280곳과 영국 호주의 70곳 애플스토어에서 그들의 제품을 팔수 있게 됐습니다. 한국 스타트업이 이 사례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은 무엇일까요. 파트너를 찾기 위한 좋은 전략이 무엇인지 고민하는동안 다른 스타트업들은 기다리기보다 무언가 시도를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단 하나의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수 년을 쏟아붓는 동안 다른 스타트업들은 같은 아이디어로 그들만의 제품을 내놓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시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그런 제품을 말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행운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로또에 당첨되기 위해선 우선 로또 티켓부터 사라는 말도 있잖습니까 마찬가지로 애플에 연락을 시도조차 하지 않은 채 애플스토어 입점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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