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나 횡령은 크게 해야되는 이유

작성자
노훈희우덕
작성일
2020-01-24 23:05
조회
54


금액이 클수록 집행유예 뜨기 쉬움




축구토토배당률20171204,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예측불가 액션 RPG 리버스D 사전예약 실시,엔터메이트 대표 이태현 는 액션 RPG 리버스D Reverse D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버스D 는 다양한 조작 방식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로 이용자의 조작 숙련도와 플레이 성향에 따라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도록 시스템상으로 구현해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이어주는 스토리도 탄탄하게 구성돼 있다. 성역 종족 영웅 간의 관계에 개연성을 제공하는 고유의 세계관과 캐릭터가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된다. 캐릭터 자체가 메인 스토리로 캐릭터 간의 관계를 서브 스토리로 전개되도록 해 게임에 대한 몰입력을 극대화 시켰다. 리버스D 는 금일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사전예약 및 CBT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사전예약 아이라 코스튬 과 함께 200루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리버스D 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웅별 스토리 콘텐츠인 크로니클 모드와 성역 전쟁 태그와 타이밍으로 즐기는 PVP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강렬한 액션도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리버스D 는 단순히 액션만 강조한 모바일 RPG가 아닌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하면서도 스토리를 탄탄하게 담아냈다 라며 금일부터 진행되는 게임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지속하여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라고 전했다.바둑이게임20171201,IT과학,동아일보,세계의 뉴미디어를 가다獨 롱폼 저널리즘 매체 크라우트리포터,동아일보 온라인 공간에서 기사를 공짜로 소비하던 젊은 세대들이 포털사이트와 소셜미디어에 범람하는 ‘가벼운 기사’에 싫증을 느끼고 있다. 속보와 재미만 강조한 짜깁기성 기사가 넘쳐나면서 오히려 양질의 긴 기사를 천천히 느리게 읽고 싶다는 독자들이 늘고 있다. 2014년 6월 독일 기자 리코 그림 30 은 이런 젊은 세대들의 생각을 읽었다. 이에 자신과 뜻을 같이 하는 약 젊은 언론인 10명과 함께 ‘크라우트리포터 Krautreporter ’라는 ‘롱폼 저널리즘 Long form Journalism ’ 전문 매체를 만들었다. 롱폼 저널리즘은 일반 기사와 단편소설 중간 정도 분량의 긴 기사를 말한다. 5000자를 넘는 긴 글에 동영상 일러스트 노래 화려한 그래픽 등을 담고 있다. 크라우트리포터는 1주일에 한 번 단 한 편의 기사를 웹사이트 krautreporter.de 에 올린다. 1편당 최소 5000자가 넘는 긴 기사들이다. 이들은 왜 이런 시도를 하는 걸까. 9월 30일 베를린 북부에 위치한 크라우트리포터 사무실을 찾았다. ○백과사전 같은 기사 리코 그림 크라우트리포터 공동 창업자 기자를 맞이한 그림 공동 창업자는 굉장히 초췌한 기색이었다.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수염이 덥수룩한 채로 손을 내민 그는 “자동차 배출가스와 대기 오염의 상관관계를 취재하느라 3일 밤을 꼬박 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리는 독자들이 우리 기사를 읽으면서 ‘이 사안에 관해서는 더 이상 궁금할 것이 전혀 없다’는 생각이 들도록 게 최대한 많은 내용을 담는다”고 강조했다. 크라우트리포터가 시리아 내전 문제를 다룬 기사를 쓴다고 치자. 이들은 시리아가 어디 위치해 있는지 시리아 인구가 몇 명인지 국내총생산 GDP 이 얼마인지와 같은 아주 기초적인 정보까지 일일이 다 전달한다. 그림 창업자는 “일종의 백과사전 같은 기사라고 보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런 노력에 호응하는 약 2500명의 유료 구독자가 1달에 15유로 약 1만9500원 의 구독료를 낸다. 이들 대부분은 25 40세 젊은 사용자들이다. 젊은이들에게 ‘연 24만 원’의 구독료가 부담스럽진 않을까. 그림 창업자는 “독일 독자들은 다른 나라 사용자들에 비해 ‘뉴스 콘텐츠도 유료’라는 인식이 강한데다 우리가 공들여 긴 기사를 쓴다는 것을 알기에 구독료에 크게 불만이 없다”고 설명했다. ○뉴스레터로 독자와 소통 크라우트리포터 웹사이트 짧고 감각적인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을 긴 글로 끌어들인 비결은 무엇일까. 크라우트리포터는 디지털 신문이 주는 독자와의 정서적 간격을 좁혀가는 전략을 썼다. 바로 활발한 뉴스레터 사용이다. 크라우터리포터는 약 10명의 기자 개개인이 매주 독자들에게 일일이 뉴스레터를 보낸다. 독자가 자신이 뉴스레터를 받고 싶어하는 기자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그림 창업자도 매주 2500여 명에게 매주 뉴스레터를 보낸다고 했다. 사무실 한 편에 걸린 대형 회사 로고 옆에 선 그림 창업자 그는 “뉴스레터를 보낼 때도 미래지향적 태도를 취한다”며 “과거 기사에 대한 리뷰보다 다음에 내가 어떤 기사를 쓰겠다는 식의 계획을 주로 알린다”고 설명했다. 그러면 독자들이 이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그가 다시 그 메일에 답하는 식으로 의사소통이 이뤄진다. 크라우트리포터의 이런 시도는 독일 저널리즘 학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베를린 자유대학에서 디지털 저널리즘을 연구하는 조아힘 트레베 교수는 “전통적 보도 양식의 시대는 끝났다. 어디서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식의 이야기는 이미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하게 퍼졌기 때문에 뉴스의 가치가 없다. 고로 인포그래픽 등을 활용해 사안을 깊이 있게 보여주고 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매체만 디지털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베를린 김단비기자 kubee08 donga.com QR코드를 스캔하면 ‘세계의 뉴미디어를 가다’ 인터랙티브 사이트 interactive.donga.com newmedia 로 이동합니다. 각국 뉴미디어를 취재하며 촬영한 생생한 인터뷰 동영상 사진 각종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6,IT과학,한국경제,휴메딕스 해외 공략 기지 제2공장 완공…연간 2000억 매출 목표,휴메딕스 제2공장. 사진 휴메딕스 제공 휴메딕스 대표 정구완 가 해외 진출 전초 기지가 될 제2공장 을 완공했다. 앞으로 해외진출과 의약품 위탁생산 CMO 을 통해 연간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휴메딕스는 6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제2공장의 준공식을 열였다. 이날 준공식에는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 제천시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윤성태 휴온스 글로벌 부회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제2공장 건설을 통해 휴메딕스가 주사제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게 됐다 며 기존 주사제뿐 아니라 프리필드 주사제 동결건조 주사제 등 앞으로 히알루론산 기반 고분자 관련 사업과 화장품 관련 분야 등을 통해 성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휴메딕스는 제2공장을 통해 해외진출과 앰플 및 바이알 주사제의 위탁생산 CMO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휴메딕스 필러 엘라비에는 중국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 러시아 중앙아시아 남미 브라질 수출 계약을 완료했다. 총 480억원의 자금이 들어간 제2공장은 미국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 cGMP 급 수준의 최첨단 설비를 갖췄다. 미국 등 해외 진출을 위해서는 cGMP 기준을 반드시 충족시켜야 한다. 올해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품 제조관리기준 GMP 적합 인증 취득을 완료하기도 했다. 공장 규모는 연면적 1만51㎡ 3100여평 로 기존 제1공장 보다 4배 이상 크다. 연간 생산 규모는 앰플 1억개 바이알 5000만개 프리필드 주사제 2000만개 필러 1000만개다. 3층 규모인 제2공장에는 기존 1공장에 없었던 앰플과 바이알 생산 라인이 추가됐다. 1층에는 프리필드형 충전라인 포장라인 히알루론산 필러 관절염 치료제와 같은 고점성 용액을 용기에 충전하는 시설이 있다. 2층에는 앰플과 바이알의 충전라인과 바이알 동결건조라인 포장라인 등이 있다. 이외에도 물류 선진화를 위해 최첨단 자동 창고 시스템을 운영한다. 3층은 연구와 분석을 하는 장소로 향후 이곳에서 개발된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휴메딕스는 현재 고순도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 R D 를 하고 있다. 필러 관절염치료제 전문의약품 안과용제 등을 생산·판매한다. 최근에는 코스메슈티컬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제2공장에서는 휴메딕스의 대표 제품인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와 관절염치료제 하이히알 플러스주 등을 생산할 예정이다. 신규 출시 예정인 1회용 관절염 치료제와 신제품 필러 생산 앰플 및 바이알 주사제의 CMO 공급 물량 확대에 대처한다는 방침이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1,IT과학,이데일리,트레져헌터 미미박스와 K뷰티 콘텐츠 제휴,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국내 최초 멀티채널네트워크 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 대표 송재룡 가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업체 미미박스 대표 하형석 와 콘텐츠 산업분야에서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 MOU 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트레져헌터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K뷰티 한국 화장품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할 수 있게 됐다. MCN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트레져헌터는 선진화 된 글로벌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과 함께 톱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활용한 뷰티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미미박스는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전문업체로 차별화된 인기 K뷰티 브랜드 상품과 유통 플랫폼을 제공한다. 양사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에드워드 아빌라 Edward Avila 의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국내 최대 MCN 중 하나인 트레져헌터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미미박스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업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트레져헌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이 미미박스만의 차별화된 K뷰티 브랜드 유통 경쟁력과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아시아 모바일 영상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차세대 미디어 제작 유통 기업이다. 최근 태국 ‘플레이웍스’와 사업제휴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해외 진출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홍콩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 해외법인 및 파트너를 두고 있다. 지난 달에는 ‘지스타 2017’에 참가해 다양한 글로벌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트레져헌터와 미미박스 관계자가 1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미미박스 본사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육성과 향후 공동사업 추진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이명주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 뷰티매니저 고동기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장 박태순 미미박스 사업개발 총괄 제갈준 미미박스 브랜드 파트너십 팀장이다.몰디브바둑이20171201,경제,연합뉴스,발언하는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이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에서 발언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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