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손흥민, EPL 올해의 팀 23인 노미네이트

작성자
김지훈훈협
작성일
2020-01-22 20:01
조회
28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23인에 선정됐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4일(한국시각) 올해의 팀 23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손흥민은 케인(토트넘) 아구에로(맨시티) 피르미누, 살라, 마네(이상 리버풀) 등과 함께 공격수 9인에 이름을 올렸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올해의 팀 공격수 부분에 가장 많은 9명의 선수를 선정했다.




손흥민은 2018-19시즌 토트넘의 유럽축구연맹(UEFA) 결승행 주역으로 활약하는 등 지난해 맹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이 지난달 번리를 상대로 터트린 원더골은 프리미어리그 12월의 골 후보에도 올라있는 상황이다.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선수는 토트넘을 포함해 리버풀, 맨시티, 첼시, 아스날 등 6개 클럽에서만 배출됐다. 토트넘에서는 손흥민과 함께 케인, 에릭센, 베르통언이 올해의 팀 23인에 선정됐다. 리버풀은 가장 많은 10명의 선수를 배출했고 맨시티는 7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23인




골키퍼(2명)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시티)




수비수(5명) - 아놀드(리버풀) 라포르테(맨시티) 로버트슨(리버풀) 판 다이크(리버풀) 베르통언(토트넘)




미드필더(7명) - 다비드 실바(맨시티) 데 브라이너(맨시티) 에릭센(토트넘) 파비뉴(리버풀) 헨더슨(리버풀) 캉테(첼시) 바이날둠(리버풀)




공격수(9명) - 아구에로(맨시티) 오바메양(아스날) 베르나르도 실바(맨시티) 피르미누(리버풀) 케인(토트넘) 마네(리버풀) 살라(리버풀) 손흥민(토트넘) 스털링(맨시티)




[사진 = 프리미어리그 SN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기사제공


 


마이데일리








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뉴스1,KT “해외서도 데이터 나눠쓰세요,KT는 해외에서 동행인 최대 3명까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로밍 요금제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기가팩’은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 주요 국가 여행 시 현지 유심 USIM 을 사용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한 로밍 요금제다. 유심을 갈아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지정된 용량만큼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KT 제공 2017.12.1 뉴스1 pho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바둑이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벤처기업인 송년인의 밤… 혁신벤처 생태계 구축,벤처기업협회 회장 안건준 는 6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2017년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벤처기업 대표와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벤처기업 성장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인 유관기관 관계자에 대한 시상과 새로운 혁신벤처생태계 조성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벤처유공자에 대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 라쉬반코리아 등 6개 기업과 최재호 엔지켐생명과학 이사 등 6명의 인사가 수상했다. 또 올 한해 벤처기업 성장과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조병제 한국기업데이터 대표 등 5명은 벤처기업협회장상을 받았다.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대한민국이 글로벌 경쟁에서 시장의 우위를 선점하고 주도할 유일한 대안은 기술창업과 벤처육성이고 혁신을 이끌어낼 벤처생태계의 복원이 선결돼야 한다 며 협회는 앞으로도 벤처기업을 적극 지원하고 혁신벤처 생태계 구축과 기울어진 운동장 해소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 이라고 약속했다.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중기부는 벤처기업 육성이라는 소임에 최선을 다해 제2 벤처붐 조성에 앞장설 것 이라며 투자와 인수합병 M A 을 활성화하고 대기업의 기술탈취를 엄격히 막는 등 벤처기업의 강력한 후원자가 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장병완 국민의당 의원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의원 이현재 자유한국당 의원 성명기 이노비즈협회장 윤소라 한국여성벤처협회장 조현정 한국SW산업협회장 등이 참석했다.뉴원더풀게임20171207,IT과학,디지털타임스,블루홀피닉스 모바일 골프 게임 ‘미니골프킹’ 출시,블루홀피닉스의 모바일 골프 게임 미니골프킹 블루홀피닉스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블루홀의 자회사인 블루홀피닉스는 모바일 골프 게임 미니골프킹 을 국내외 시장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블루홀피닉스는 미니골프킹 에 세계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용 규칙을 직관적으로 설정했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공을 튀기거나 빨아들이는 물체나 지형을 만날 수 있다. 또 한정된 아이템 등 행운 요소로 역전을 노릴 수 있다. 랭킹 모드 를 적용해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해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기능을 이용해 친구와 대전할 수도 있다. 김정훈 블루홀피닉스 대표는 미니골프킹 은 볼링킹 아처리킹 과 같은 캐주얼 스포츠 게임을 통해 쌓아온 제작 역량을 투입한 게임 이라며 미니골프킹 의 성공으로 세계 시장에서 캐주얼 게임 제작사로서의 존재감을 높여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 회사가 2015년 출시한 볼링킹 은 세계 시장에서 누적 다운로드 5400만건을 기록했다. 2016년 출시한 아처리킹 은 4200만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한편 미니골프킹 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몰디브바둑이 모바일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