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흔한 의대생의 피지컬

작성자
김남성우덕
작성일
2020-01-21 19:41
조회
21













































20171201,경제,머니S,11월 소비자물가 1.3% ↑ 올해 최저… 채소류 급락,본문 이미지 영역 11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1.3%를 기록해 올해 들어 가장 낮은 수준을 보였다. 채소류 가격이 크게 떨어져 전체 물가를 끌어내렸고 도시가스 요금 인하도 물가 상승률이 떨어지는 데 영향을 미쳤다. 1일 통계청이 발표한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11월 소비자물가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1.3% 상승했다. 지난해 12월 1.3% 상승률을 기록한 뒤 가장 낮은 수치다.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1월 2.0% 2월 1.9% 3월 2.2% 4월 1.9% 5월 2.0% 6월1.9% 7월 2.2% 8월 2.6% 9월 2.1% 등으로 2% 안팎을 기록했다. 이후 10월에 1.8%로 떨어지면서 하향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채소류를 중심으로 밥상물가 하락폭이 컸다. 채소 과일 등을 포함한 신선식품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2.5% 떨어졌다. 신선식품지수가 하락한 것은 지난해 7월 2.0% 이후 처음으로 하락폭은 지난해 6월 3.4% 이후 1년 5개월 만에 가장 컸다. 신선채소로 한정하면 전년 동월 대비 14.8% 떨어져 전체 지수를 끌어내리는 효과를 냈다. 통계청은 채소류가 출하량 증가 요인으로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배추와 무 파 가격이 많이 떨어졌다 고 설명했다. 체감물가를 나타내는 생활물가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1.3% 상승했으나 올해 최저 수준이다. 식탁물가 안정세가 이어진 결과다. 채소류 가격은 14.6% 떨어져 2014년 8월 18.1% 이후 3년3개월 만에 물가 하락 폭이 가장 컸다. 배추 33.9% 무 37.1% 파 31.3% 호박 30.5% 등 주요 품목들도 가격이 크게 떨어졌다. 상추 25.0% 풋고추 19.3% 등의 하락세도 컸다. 김윤성 통계청 물가동향과장은 배추와 무 파 등의 재배면적이 늘어나면서 출하량이 많이 증가했다. 이에 따라 가격이 크게 하락했다 고 설명했다. 전기·수도·가스 물가도 전년 동월 대비 6.7% 하락했다. 도시가스 요금이 인하되고 이와 연동된 지역 난방비가 함께 하락한 결과로 분석된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물가 상황에 대해 향후 국제유가 변동 조류인플루엔자 AI 재발 등 위험 요인이 있으나 농산물 가격 안정 등으로 안정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가격 강세가 지속되는 일부 생활밀접 품목에 대한 수급안정과 수급관리기반 강화는 지속해서 추진하겠다 고 설명했다.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부산일보,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진행,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예약. 사진 선데이토즈 제공. 선데이토즈가 신작 모바일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은 지구촌 192개국 4억 명이 넘는 시청자를 보유한 카툰네트워크의 방송망을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게임이다. 선데이토즈가 첫 선을 보일 어드벤처와 퍼즐의 장르 결합형 게임으로 관심을 모아온 이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콘셉트인 가족들의 재미를 모토로 기획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를 활용한 어드벤처풍 게임 전개와 아기자기한 퍼즐 플레이는 IP의 재미와 호응을 모바일로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최근 유행하는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위베베퍼즐 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용자가 그린 위 베어 베어스 그림을 소개하는 금손에게 부탁해 곰 관련 제품 이미지 등을 촬영해 올리는 곰을 찾아줘 등의 인스타그램 연계 이벤트로 태블릿 PC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신청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과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의 유료 재화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초까지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모바일바카라20171205,IT과학,스포츠서울,“선물 문화 바꾸다”…‘카카오톡 선물하기’ 연간 거래액 1조원 돌파,카카오톡 선물하기 인포그래픽. 제공 카카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카카오의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첫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카카오에 따르면 올 한 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받았다. 이 중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무려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살펴보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게 나타났다. 카카오 관계자는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파트너 숫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2010년 12월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 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생일 기념일 이사 등 선물을 많이 하는 날은 물론 ‘겨울별미’ ‘간식야식’ ‘촉촉한선물’ 등 다양한 기획 추천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원탁어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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