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개된 윤봉길 의사 연행모습

작성자
노현협지상
작성일
2020-01-20 14:33
조회
18





도시락 폭탄투척 이후 연행되는 모습

(후손이 사진 공개함)


사진 찍으신분에 따르면 "구타로 인해 살이 찢어져 그 사이로 피가 흘렀다" 라고 함...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뉴시스,한국지엠 11월 4만2543대 판매 ,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한국지엠은 11월 한 달간 내수 1만349대 수출 3만2194대 등 총 4만2543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11월 내수판매는 작년 동월에 비해 감소했으나 연말 성수기에 맞춘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힘입어 카마로를 제외한 전차종 판매가 전월에 비해 증가했다고 밝혔다. 11월 내수판매는 전월 대비 34.9% 증가했다. 쉐보레 크루즈는 지난 한 달간 821대가 판매되며 지난달보다 176.4% 증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크루즈는 11월부터 높은 실주행 연비와 발군의 주행성능을 선사하는 디젤 모델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 초기 수준의 시장 반응을 되찾았다. 주력 제품군의 내수 판매도 반등세로 돌아섰다. 주력 모델인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는 지난달 대비 각각 17.9% 25.0% 46.1% 신장했다. 임팔라와 올란도는 동시에 64% 이상 판매량이 늘어나며 실적 회복에 기여했다. 한국지엠 데일 설리번 부사장은 강력한 연말 고객 사은 프로모션에 대한 시장 반응을 바탕으로 위축된 실적의 돌파구를 마련했다 며 12월에는 보다 경쟁력 있는 판매 촉진 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제품 경험 확대를 위한 스마트 시승 센터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제품의 강점을 널리 알릴 것 이라고 밝혔다.스포츠토토판매점20171201,IT과학,스포츠경향,삼성은 왜 ‘롤드컵 우승팀’을 팔았나,삼성이 e스포츠에서 손을 뗀다. 삼성은 1일 ‘2017 롤드컵’ 우승팀 ‘삼성 갤럭시’를 글로벌 e스포츠 기업 KSV에 전격 매각했다. KSV도 역시 보도자료를 통해 ‘삼성 갤럭시’ 인수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난달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7 롤드컵’에서 우승한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우승컵을 들고 환호히고 있다. 삼성의 e스포츠 철수설은 그동안 e스포츠업계 안팎에서 꾸준히 나돌기는 했지만 삼성갤럭시가 지난 롤드컵에서 우승하면서 수면밑으로 가라앉는 분위기였다. 세계 최고 인기 e스포츠 대회인 롤드컵 우승이 기업의 글로벌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면서 매각은 당분간 없을 것이란게 e스포츠업계의 분석이었다. 하지만 이날 삼성갤럭시가 전격 매각되면서 이는 e스포츠계의 일방적인 희망사항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수년동안 모바일 사업에 집중하면서 콘텐츠 사업투자를 줄여온 삼성전자에게 e스포츠 게임단의 존재는 더이상 크지 않다는 게 확인된 셈이다. 사실 삼성은 몇 년 전부터 e스포츠 분야 사업을 축소해 왔다. 삼성전자는 앞서 2000년부터 열린 ‘e스포츠 올림픽’이라 불리던 ‘WCG’ 월드사이버게임즈 의 후원을 2013년 중단한 데 이어 올 초 대회 운영권을 스마일게이트에 매각했다. 삼성이 e스포츠와 거리를 두기 시작한 것은 스마트폰이 전면화된 2010년부터로 거슬러 올라간다. 삼성의 주도로 지난 2000년 한국에서 첫 대회를 개최한 WCG는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e스포츠 올림픽’으로 자리매김했다. 당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적극적으로 추진하던 ‘e삼성’ 프로젝트에 힘입어 매년 100억원대의 투자가 이뤄졌고 윤종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조직위원장을 맡기도 하면서 전성기를 맞았다. 하지만 스마트폰 시대 이후 WCG는 힘을 잃어갔다. PC기반의 e스포츠대회가 모바일 시대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삼성전자가 점차 지원을 줄였기 때문이란게 e스포츠계의 해석이다. 지난 2013년 WCG는 결국 대회를 종료했고 삼성전자는 올해 1월 상표권 일체를 스마일게이트에 넘겼다. 이처럼 꾸준히 이어지던 삼성의 ‘e스포츠 손털기’가 삼성 갤럭시 매각으로 마무리된 셈이다. 삼성 갤럭시 매각을 바라보는 e스포츠업계의 충격은 크다. 특히 한국 최고이자 글로벌 기업인 삼성이 롤드컵 우승 팀을 매각한 것은 e스포츠팬들에게도 큰 충격일 수 밖에 없다. 종목사들의 홀로서기와 내부 문제 등으로 안팎의 혼란을 겪고 있는 국내 e스포츠계에 삼성갤럭시 매각이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된다.배터리게임20171203,IT과학,ZDNet Korea,SKT 중소건설사와 3만여세대 스마트홈 적용,10대 건설사 中 5곳에 가정용 IoT 서비스 제공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SK텔레콤 대표 박정호 은 지난 11월 한 달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의 가정용 IoT 서비스는 아파트 홈네트워크와 연결돼 스마트폰이나 음성인식 AI스피커로 조명과 난방 등과 70여 가전기기 제조사의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밥솥 등 300여 디지털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우성건영과 월드타워건설 시티건설 TNT 공작 경성리츠 지안스건설 해광건설 하나로지엔씨 제이비즈 라인로드이엔씨 다우KID 등 중소 건설사의 분양 중인 아파트 총 1만600여세대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또한 지난 1일에도 지역 기반 중대형 건설사인 대방산업개발과 오는 2018년 동탄 대방디엠시티 단지를 시작으로 분양할 공동주택에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적용 지역은 서울시 은평구 부산 인천 경기도 화성과 의정부 충청남도 내포신도시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소 건설사들의 SKT 스마트홈 도입 러시는 지난 10월 단군 반포 주공 1단지 재건축부터 잠실 미성 크로바 아파트 재건축에도 스마트홈을 공급하게 된 점이 결정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물 자재 등은 일반 입주민들이 전문적으로 알기 어려운 반면 스마트홈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음성인식 기기 등을 통해 분양 마케팅의 핵심 차별화 포인트로 자리매김 중”이라고며 “가정용 IoT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입주자가 1만3천여 세대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중소 지역 건설사의 도입 러시와 함께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 입주민들의 스마트홈 도입 요구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 LH공사와 부천 옥길 공공임대 단지에 스마트홈 적용 후 거주 중인 일반 분양 단지의 1천300여 세대에서 동일한 IoT 서비스 적용을 요청해 현재 시스템 적용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현재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SK건설 등 10대 건설사 가운데 5곳과 협력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제고할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70여 가전제조사와 300여 가전기기를 출시하는 등 가정용 IoT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다. 조영훈 SK텔레콤 홈사업본부장은 “건설사 및 가전업체와 지속적으로 생태계 조성에 힘을 모은 결과 대형 건설사를 넘어 중소 건설사와 지역 기반 건설사들의 SK텔레콤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업체와 협력하며 모든 아파트 입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첨단 ICT를 통한 생활 편의 제고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배터리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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