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예비신부가 좋아하는 제품이나 디자인이 있으면 그것을 존중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반지를 구입하는 남성이 자신의 생각이나 취향으로 밀어 붙이는 것은 결혼 후 신부가 마음에 들어 하지 않을 경우 쉽게 후회하게 됩니다.  결혼반지는 함부로 처분할 수도 없어서 작은 불만만 쌓이게 됩니다.

 

 

요즘 결혼반지 디자인 선택기준은 많은 사람들이 티파니 세팅이라 불리는 6 프롱의 클래식한 다이아몬드 세팅 반지를 선호합니다.  이 디자인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클래식한 결혼반지 디자인입니다.

 

티파니 세팅은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최대한 빛나게 하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것이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브랜드에서 유사한 파생 디자인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어 계속 발전할 것으로 봅니다.

 

 

얼마 전 일본 쥬얼리 업체에서 결혼반지를 받은 기혼여성 100명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45%의 사람들이 디자인을 가장 중시하는 선택을 하였으며, 그 중 약 89%의 사람들이 반지를 착용하는 것이 일년에 몇 번 안 된다고 답하였으며, 그 중 74%의 사람들은 다시 다이아몬드 반지를 구입하더라도 디자인을 가장 중시할 것이라 합니다.

 

이처럼 결혼반지는 신중하게 선택하지만 잘 착용하지 않으며, 착용하더라도 디자인에 대하여 다소 불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사를 견주어 볼 때 결혼반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항상 즐겁게 착용하며, 세월이 지나서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다시 리폼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디자인은 시대와 자신의 연령에 따라 변하는 것이니까요.

 

 

 

보나젬은 생활하면서 항상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 주얼리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주얼리점입니다.

 

항상 애착이 가는 결혼반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이 있지만 고객이 오랫동안 후회하지 않을 디자인과 가격으로 나만의 쥬얼리를 선택하는데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반지는 오랫동안 착용하여도 애착이 가는 디자인을 미리 몇 가지 생각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완성도 높은 반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보나젬 디자인 반지 ;

결혼반지 디자인 결혼반지 디자인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