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반지세팅

다이아몬드 반지세팅 추천 아이템

다이아몬드 반지세팅. 이것만 알면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현재 제작 가능한 다이아몬드 반지세팅 종류는 많지만 대표적인 세팅은 10가지 정도 있습니다.

 

인기있는 반지 세팅도 유행에 따라서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솔리테어링 세팅에서 요즘 인기있는 할로(Halo)세팅까지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있는 결혼반지, 결혼기념일반지, 청혼반지, 약혼반지를 준비하려는 분은 꼭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미국 다이아몬드 포탈사이트 프라이스코프에서 커뮤니티 회원에게 소개된 다이아몬드 반지세팅 이미지를 번역하여 소개합니다.

“솔리테어링 세팅법” : 솔리테어(Solitaire)세팅법은 잉게이지링(청혼반지)에 가장 인기있는 세팅입니다.

“할로우 세팅법” : 할로우(Halo)세팅법은 반지 주변의 작은 다이아몬드가 중앙의 메인스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쓰리스톤 세팅법” : 쓰리스톤링(Three stone)은 솔리테어링을 대체 하는 클래식 스타일의 다이아몬드 반지세팅 방법입니다.

“파이브스톤 세팅법” : 파이브스톤링(Five stone)세팅법은 결혼기념일 반지나 오른쪽 손에 끼는 반지의 세팅으로 좋습니다.

“베젤 세팅법” : 풀(Full)베젤 세팅과 1/2 하프베젤세팅법이 있습니다.  베젤세팅은 견고하며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텐션 세팅법” : 텐션(Tension)세팅법은 아주 세련됨과 동시에 스톤의 외곽을 잘 보이게 합니다.

“빠베 세팅법” : 빠베(Pave’)다이아몬드 세팅법은 다이아몬드 광채가 더욱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데 좋은 세팅법입니다.

“스플릿 생크 세팅법” : 스플릿 생크(Split Shank)세팅법은 반지의 아주 세련됨과 발이 둘로 갈라진 모습의 세팅법입니다.

“프롱 세팅법” : 프롱(Prong)세팅은 6-프롱에서 4-프롱 세팅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각인 세팅법” : 정교한 무늬 혹은 글자모양을 각인한  각인(Engraved) 세팅법은 엔틱한 스타일의 세팅법입니다.

다이아몬드 반지세팅 미리 고려하여 구입하시면 항상 기분좋은 반지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구입하는 요령도 정리하였으니 참고바랍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